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태리아 나쵸칩 편의점과자 솔직후기

by 욤까까 2024. 3. 2.
반응형

2024.02.29 - [분류 전체보기] -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고추맛 솔직 후기
2024.02.29 - [분류 전체보기] - 고래밥 달콤치즈맛 솔직 후기

먹태리아 나쵸칩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시에서 구매가능한 먹태리아 나쵸칩에 대해 솔직한 리뷰를 써보려요해요!
 
요즘 먹태 청양마요 시리즈가 유행이라 그런지 먹태 청양마요맛 간식들이 다양하게 나온는것같아요 .
 
먹태리아 나쵸칩은 어땠는지 제가 직접먹어본 후기를 공유해볼께요😆
 

먹태리아나쵸칩봉투사진

 
 
중량은 60g GS25에서 저는 1500원주고 구매했어요.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1500원이면 가격이 괜찮은편인것같아요.
 
 

⊙영양정보

칼로리:300kcal, 나트륨:300mg, 탄수화물:39g, 당류:2g, 지방:14g, 콜레스트롤:5mg미만, 단백질:4g
 
쌀로 만들어서 인지 칼로리가 다른 과자들에 비해 약간 낮은편인것같아요! 
 
쌀가루 33%,건조명태0.9%,청양고추 0.2%,옥수수0.1프로 함유되어있데요.
쌀가루로 만들어 바삭하다고 써있는데 옥수수로 만든 나쵸칩과 어떻게 다를지 무진장 궁금했어요!
 
 
 

먹태리아나쵸칩 뜯은사진

 
처음 뜯으면 삼각형의 과자가 보여요. 일반 나쵸칩보다는 더 두껍고 시즈닝이 잔뜩 뿌려져있어요. 그래서 손에 많이 묻어나더라구요.
 
식감은 두께는 바삭하고 옥수수 나쵸칩보다 두껍지만 덜딱딱하고 더 가볍게 씹히는 식감이에요.
우리가 흔히 먹는 일반과자들과 같은 식감이였어요. 
 
한입먹으면 짭짤하고 달고 고소한맛이 나요. 시즈닝이 넉넉하게 뿌려져 있어서 맛이 좀 자극적이였어요.
봉투에 "매콤함이 화끈" 이라고 써있어서 얼마나 매콤할지 좀 기대했는데 제 입맛에는 매콤함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물론 매운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맛이였지만 화큰한 매콤함을 기대하신다면 아쉬울수도 있을것같아요.
 
또한 먹태리아 청양마요라는 이름에 비해 먹태,청양마요의 특별한맛이 잘 나지않아 맛의 깊이가 부족한 느낌을 받았어요.
과자에 맛의 깊이를 요구하는건 너무한가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뭔가 제 입맛에는 애매하더라구요.
대신 먹태의 비린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비린맛때문에 먹태시리즈를 못먹는 분들도 무난히 먹을수 있을것같았어요.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끝맛이 쌀과자를 먹었을때의 고소함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나름 건강한 과자를 먹는다는 기분도 살짝 들었어요.😉
 
나쵸칩이지만 옥수수나쵸칩과는 전혀 다른식감 다른맛이라 옥수수 나쵸칩맛을 기대하고 구매하시면 안될것같아요.
 
시즈닝이 좀 자극적인 편이라 맥주안주로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벼운 맥주안주를 찾고 계시다면 편의점에서 먹태리아 나쵸칩 구매해서 한번 드셔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종합
 
 
먹태리아 나쵸칩 기대를 많이 하지 않고 즐겨보세요.
좋은점과 아쉬운점이 있지만 큰 기대를 가지지 않고 먹태청양마요시리즈 도장깨기한다는마음으로 사서 드셔보시면 나름 재밌고 즐거운 경험이 될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