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 마라 순살 치킨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 마라 순살 치킨 먹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새로 나온 마라 순살치킨을 가져왔어요!!
저는 평소에도 마라탕 마라샹궈를 몹시 좋아하는데요. 마라맛 치킨이라니!! 이건 안 먹어볼 수가 없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 마라 순살치킨 먹어본 솔직한 리뷰를 시작해 볼게요!!
저는 마라 순살 치킨을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럼 동탄점에서 구매했는데요.
중량:1044g에 가격:15451원 주고 구매했어요!.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15000원대 가격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다니!!
트레이더스 즉석식품은 양장피, 족발등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고 가성비도 너무 좋아서 몹시 애정하고 있어요😆
트레이더스 신상 마라 순살치킨은 닭다리살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자세한 영양정보는 적혀있지 않아서 알려드릴 수가 없네요 ㅠ
네모난 용기 안에 유산지가 깔려있고 순살치킨이 들어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한 마리 이상되는 것 같아요.😮
일단 오픈하면 마라향은 거의 나지 않고 매콤한 닭강정향이 났어요.
땅콩가루와 베트남고추 같은 건고추가 굉장히 많이 보여요. 그리고 파슬리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컬러조합이 알록달록 눈으로 보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소스도 정말 골고루 잘 발려있어요.
설명에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 5분 돌려먹으라고 쓰여있는데 저는 그냥 먹어봤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리지 않아도 바삭하더라고요! 아주 잘 튀긴 닭강정보다 좀 더 딱딱한 식감이었어요.
한입 먹어보면 마라맛이 생각보다 강하게 나요. 마라향이 별로 나지 않아서 많이 기대 안 했는데 마라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굉장히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렇지만 마라를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마라맛이 좀 강해서 먹기 좀 힘들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라맛이 얼얼하니 강하게 느껴지고 맵기도 좀 센 편이에요. 단맛과 짠맛도 느껴지는데 전체적으로 간이 자극적인 편이었어요. 다 먹고 나서도 마라의 얼얼함이 혀끝에 남더라고요.
딱 으른들의 맥주안주라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맵찔이분들이나 아이들이 먹기에는 좀 힘들 것 같아요. 매콤한 정도가 엽떡 착한 맛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단 짠 맵 마라 자극적인 맛은 다 모여서 제로맥주랑 먹으니까 완전 찰떡이더라고요!
자극적인 맛이라 몸에 좋지는 않을 거라는 걸 알지만 치킨을 몸생각해서 드시는 분들은 없지 않나요?😆
마라맛을 좋아하시는 분들 트레이더스에서 마라 순살치킨을 보신다면 꼭 구매하셔서 맥주랑 같이 즐겨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는 재구매 의사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