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초콜렛 아몬드너겟 먹어본 솔직후기

by 욤까까 2024. 3. 3.
반응형

2024.03.02 - [분류 전체보기] - 먹태리아 나쵸칩 편의점과자 솔직리뷰
2024.02.29 - [분류 전체보기] - 고래밥 달콤치즈맛 솔직 후기
2024.02.29 - [분류 전체보기] -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고추맛 솔직 후기

코스트코 초콜렛 아몬드너겟 인 다크초코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코스트코갔다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얼른 집어온 제품을 소개하려고해요!
 
바로 코스트코에서 구매할수 있는 "아몬드너겟 인 다크초코" 라는 제품인데요.
 
겉포장지만 봐도 어마무시하게 달달하고 맛없을수 없는 조합같아보여요😊
 
코스트코 초콜렛 아몬드너겟 먹어본 솔직후기 지금부터 시작해볼께요!!
 
 

아몬드너겟 겉포장

 
 
 
저는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중량500g에 1969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대가 쫌 쎈느낌이긴했지만 중량이 일단 무겁고 포장지에 보이는 비쥬얼이 너무 강력해서 얼른 집어왔어요.😆
 
다크초코29%.아몬드19%, 호박씨 13%, 해바라기씨12%,코코넛,설탕,현미시럽,치아씨드1.5%, 천일염이 들어있어요.
 
초콜렛 비율보다 견과류의 비율이 더 높은거 있죠? 
 
글루텐프리 제품이라서 글루텐 민감증이 있는 분들도 안심하시고 드실수 있는 제품이고 캐나다에서 제조한 제품이라고해요!! 
 
  
 

아몬드너겟 단면

 
 
 

⊙영양정보

칼로리:100g당 579kcal, 나트륨: 220mg, 탄수화물:41g, 당류:20g, 지방:39g, 포화지방:16g, 콜레스트롤:2mg, 단백질:16g
 
 
견과류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포화지방이 좀 많이 들어있네요.🙄 
포화지방도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성분이기때문에 적당량만 먹으면 괜찮다고해요!
단백질함량도 상당히 높은편이에요!!
 
 
 
처음오픈하면 포장이 지퍼팩을 되어있어서 보관에 용이한점이 맘에 들었어요.
 
초콜렛과 견과류라 무게는 많이 나가지만 보기에는 엄청 많아보이는 양은 아니였고 포장지에 그려져있는 이미지보다는 좀더 어두운색을 띄었어요.그리고 한조각이 상당히 큰편에 속해요.
 
식감은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바삭한편에 속했어요.
 
한입먹으면 입안에 견과류의 고소함과 다크초코의 달달 쌉싸름한맛이나요. 그리고 코코넛맛도 코코넛이 다크초코맛을 좀더 부드럽게 중화시켜주는 것같았어요. 이 세가지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또 씹을수록 더 고소하고 풍부한 견과류맛을 느낄수 있었답니다.
 
다른분들 리뷰를 보는데 견과류 쩐내가 난다는분들이 간혹 계셔서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제가 산 제품은 쩐내같은건 전혀 나지 않았어요. 
 
뭔가 북미쪽 초콜렛이라고하면 엄청 달것같은 편견이 있었는데 이초콜렛은 말그대로 다크초코라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단맛을 별로 안좋아하시는분들도 충분히 부담없이 드실수 있을것같아요.
 
또 견과류가 정말 가득 들어있어서 한조각만 먹어도 포만감이 엄청나요. 
다이어트할때 이거 하나먹으면 입터짐방지가 될것같아요😁 대신 한조각만 먹어야한다는거😆
 
이거 먹을때  와인이랑 같이먹으면 잘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헤비하지 않은 와인안주 찾으시는분들 이거 한번 같이 드셔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종합
 
코스트코 초콜렛 아몬드 너겟 포장지에서 보이는 맛있는 비쥬얼만큼 실제로 맛도 좋았어요.
고소함,달콤함 그리고 견과류의 풍부한 영양성분까지 다잡은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어요.
좀더 건강한 간식, 초콜렛을 찾으시는 분들 한번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